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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    자주 묻는 질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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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    29 [회원정보관련]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, 어떻게 해야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를 누르신 후, 아이디 찾기나 비밀번호 찾기(임시비밀번호)를 이용하여 확인 하시면 됩니다.


          28 [회원정보관련] 회원정보 변경 시 유의해야 할 사항은 어떤 것이 있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능하며, 정확한 배송을 위해 주소 및 연락처가 바뀌었을 경우 반드시 정보변경을 통해 수정 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      27 [회원정보관련] 회원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회원 정보 변경은 마이페이지 -> 회원정보 수정 에서 가능 합니다.


          26 [회원정보관련] 이메일이나 휴대폰 문자 서비스(SMS) 수신 거부는 어떻게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마이페이지 -> 회원정보 수정 에서 가능합니다.


          25 [회원정보관련] 회원이용약관은 공정거래위원회의 표준약관을 따르고 있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저희 하루(HaRU)는 건전한 전자상거래 질서 확립 및 소비자 권익보호를 위해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한 표준약관을 채택하고 있습니다.


          24 [반품/교환/AS] 반품 할 상품을 직접 보내도 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반품사유와 상품에 따라 반품 방법과 반품 택배비에 차이가 있습니다.

            먼저 032-527-0209로 반드시 반품접수를 해주시고 접수 시 안내 받은 방법으로 반품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         

            [유의할 점]

            반품접수 없이 임의로 반송한 경우 업체에서 반품내용을 확인할 수 없으므로 환불이 지연되거나, 환불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            (우편으로 보내시거나 반품송장번호 확인이 불가능할 경우에도 환불이 불가능 할 수 있으니, 이점 꼭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.)


          23 [반품/교환/AS] 반품은 어느 택배사를 이용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반품 신청이 접수 되면 당사에서 로젠택배사로 회수 요청합니다.

            [물품에 하자가 없는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]

            왕복 택배비 5천원이 소요 됩니다.

             

            [물품의 하자로 인한 교환 및 반품]

            물품의 하자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당사에서 비용을 처리합니다.

             

            택배비의 지불 방법 및 수거 방법은 반드시 032-527-0209으로 미리 확인 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
            , 도서/산간지역은 택배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.

             


          22 [반품/교환/AS] DJI 제품의 초기불량 A/S 정책이 어떻게 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032-527-0209 당사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
            또는 당사 홈페이지 A/S CENTER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빠른 시간 내에 확인하여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          21 [반품/교환/AS] 상품의 A/S를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032-527-0209 당사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
            또는 당사 홈페이지 A/S CENTER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빠른 시간 내에 확인하여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          20 [반품/교환/AS] 교환/반품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1. 교환이 가능한 경우

            - 제품 파손, 오배송, 초기 불량

            :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 접수 및 제품이 도착 해야 함.(택배비 당사 부담)

            - 단순변심, 고객 주문실수

            : 개봉하거나 훼손되지 않은 제품에 한하며,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 접수 및 제품이 도착 해야 함.(왕복 택배비 고객 부담)

             

            2. 반품이 가능한 경우

            - 제품 파손, 제품 불량

            :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반품 접수 및 제품이 도착해야 함.(택배비 당사 부담)

            - 단순변심

            : 개봉하거나 훼손되지 않은 제품에 한하며,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반품 접수 및 제품이 도착 해야 함.(왕복 택배비 고객 부담)

             

            3. 교환/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
            - 제품 불량 시, 7일 이내에 접수 하지 않은 경우.

            - 제품의 수령일로부터 7일 이후에 환불 및 교환을 신청 하는 경우.

            - 교환 및 환불 시, 사용 흔적/구성품 및 사은품 누락/제품 및 패키지박스 훼손 등의 경우.

            - 제품이 제조사 불량 테스트를 통해 제조상의 결함이 없다고 판명 된 경우.


          19 [주문결제] 현금영수증과 세금계산서 발행이 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무통장입금시 결제정보란에 '개인 소득공제' 또는 '사업자 지출증빙' 현금영수증을 체크 후 주문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        계좌 이체시 LGPG 결제창에서 현금 영수증 신청하시면 됩니다.

            사업자의 경우 '사업자 지출증빙' 현금영수증을 발급 받으시면 됩니다.

            세금계산서는 당사 E-Mail : pongpon@nate.com 으로

            사업자 사본 보내주시거나 결제정보창에 세금계산서 신청 서식을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        세금계산서는 결제가 완료 되어야 발급됩니다.


          18 [주문결제] 비회원으로 주문이 가능한가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비회원 구매가 가능합니다.


          17 [주문결제]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한가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 합니다.


          16 [주문결제] 주문을 취소했는데 신용카드 결제 취소는 언제 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~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           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

            납부 후 다음 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 처리될 수 있습니다.

            카드대금 결제 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지 부탁드리며,

            결제하신 해당 카드사에 문의 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.


          15 [주문결제] 주문 취소를 했는데 환불은 어떻게 처리 되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결제 유형에 따른 환불 소요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.

            (1) 카드 결제 :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,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~7일 정도 소요됩니다.

            (2) 무통장 환불 : 반품접수/제품확인 및 환불입금 계좌 확인이 되면 7일 안으로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.(단 토, , 공휴일은 제외됩니다.)


          14 [주문결제]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가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무이자 할부는 상품 설명에 '무이자 할부'라고 표시되어 있는 상품에 대해서만 가능하며,

            적용 되는 무이자 할부 개월 수는 상품마다 명시되어 있습니다.

            참고로, 명시된 무이자 할부 개월 수 초과 결제하시는 경우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.


          13 [주문결제] 주문한 내역을 확인 하고 싶어요.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주문하신 내역은 상단에 위치한 TOP 메뉴 중 주문/배송 메뉴를 통해 확인 가능 합니다.


          12 [상품관련] 상품 정보가 잘못 되었어요.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잘못된 정보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            Q&A게시판에 잘못된 정보를 남겨주시면 빠른 시간 내에 바로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.



          11 [배송안내] 배송시간을 지정할수 있나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상품의 배송은 배송 경로와 배송물량에 따라 방문 시간대가 달라지기에 시간을 미리 지정하기 어렵습니다.


          10 [배송안내] 퀵으로 배송이 가능 한가요?   
          • 답변
          • 퀵으로 배송은 가능 하나 퀵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 하셔야 합니다.

             

            주문을 하신 후, 032-527-0209으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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